인사글

  • 홈 >
  • 교회안내 >
  • 인사글


시드니 성결교회는 지난 수십년 동안 하나님이 시드니 땅에 영적인 영향력과 하나님 나라의 확장의 사명을 감당케 하셨던 교회입니다. 오직 말씀과 믿음과 성령을 강조하며, 예배에 힘쓰고, 복음전도와 선교에 열심을 쏟는데 힘쓰는 교회입니다.


시드니 성결교회는 여러 목장교회의 연합과 하나됨에 가치와 관심을 두고 힘쓰는 교회입니다. 한 개의 센터 교회에 여러개의 작은 교회를 가지고 있고, 여러 작은 교회의 연합으로 한 개의 센터교회를 섬기는 교회로, 21세기 교회에 롤모델을 제시하고, 살아있는 교회의 변화를 추구하는 앞서가는 교회입니다.


시드니 성결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이 살아있는 교회입니다. 전교인이 동일한 말씀으로 함께 하루를 시작하고, 동일한 말씀으로 하루의 힘을 얻으며, 하나님의 살아있는 말씀 선포를 통해 놀라운 삶의 변화와 치유의 기적이 있는 교회입니다.


시드니 성결교회는 말씀과 삶이 하나가 되는 교회입니다. 성결교회다운 성결한 삶을 강조하며 아는 것과 믿는 것이 하나가 되고, 사는 것과 행동하는 것이 하나가 되어 하나님의 축복과 은혜가 넘쳐나며 진정한 그리스도인다운 모습이 이루어지는 교회입니다.


시드니 성결교회는 선교의 비전을 실천하는 교회입니다. 태평양 선교센타의 준공과 섬김으로 수많은 선교사를 섬기며, 잃어버린 영혼들과 하나님을 향한 열심이 교회 개척과 건축, 그리고 그들의 사역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기 위하여 후원하는 교회입니다.


시드니 성결교회는 열린교회입니다. 지역과 도시를 향하여 교민사회와 복음을 위하여 예수의 섬김과 사랑을 실천하는 교회입니다. 교회연합과 지역과 도시를 향한 태평양 선교센터를 개방하고 적극후원하고 있으며, 우리만을 위한 교회, 우리만을 위한 센터가 아니라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고, 하나님이 주신 교회를 교민사회와 함께하는 열려 있는 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