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가족 안내

  • 홈 >
  • 나눔 >
  • 새가족 안내

샬롬! 시드니성결교회는 새롭게 교회를 찾아오신 성도들이 교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적응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새가족모임 과정을 두고 있습니다. 새가족 모임에 참석하시면 아래와 같은 유익이 있습니다.

 

1. 시드니성결교회의 목회철학을 이해하도록!

중생, 성결, 신유, 재림의 사중복음을 깨닫게 하며,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을 예수님의 제자로 성장시켜 예수님처럼 되고 예수님처럼 사는 사람으로 훈련하는 교회임을 이해하도록 도와드립니다.

 

2. 공동체의 일원으로 참여하도록!

교회에 처음 나온 분들이 새가족 모임을 수료함으로써 자신과 교회의 관계가 긴밀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자신이 믿음의 공동체의 하나님 백성의 일원으로서 무엇을 해야 할 것인지 이해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기독교의 진리를 쉽게 알도록!

맞춰지지 않은 퍼즐처럼 기독교의 진리들이 머릿속에 많이 있는데, 새가족 모임을 통해 잘 정리된 하나님의 말씀의 진리를 구체적으로 깨닫도록 도와 드립니다.

 

본당(다윗홀)에 입장 하실 때 새가족 팀의 영접으로 접수부터 수료까지 모든 것을 친절히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새가족 모임은 5주 과정으로서 주일 대예배 후 담임목사실에서 진행됩니다.​

 

시드니성결교회에 등록한 성도는 누구나 필수적으로 새가족 모임에 참석해야 합니다.

새가족 모임을 수료하셔야만 시드니성결교회에서 진행하는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시드니성결교회의 영적인 가족이 되셔서 천국가는 그 날까지 신앙생활을 함께 할 것을 기대하며 기도하고 있겠습니다.